민수의 건프라 세계

modeler.egloos.com

제작의뢰 관련공지 필독바랍니다. 포토로그



최근 포토로그


재미난 머신 란에보10기 일상생활

이시국에 민감하지만 일단 주말용으로만 즐기는

란에보10기 되시겠다
11년된 썩차다 2000cc로 당시 300마력을 토해내고
직빨보단 코너링에 중점을 두고 노면분석 s-awc의 사기적인 능력에 풀타임4wd 주행환경에 따른 모드변경
트랙맥 그라벨 스노우등 그리고 상황에 따른 주행모드셋팅..노멀 스포츠 슈퍼스포츠등등 재밌는차지만

국내선 2009년당시 6000만원이라는 가격에비해
형편없는 실내디자인과 부질한옵션 그리고 메이커이미지때문에 판매를 바닥을 치다가 철수와함께 13년에 단종 ㅠㅠ 국산경차에도 들어가는 후방감지센서조차도 없는게 내가봐도 좀 아이러니하지만

달리기성능에 6000만원어치 부품을 다 때려넣은 셋팅마냥 타는재미는 확실히 있다











지금은 메이커로고가 없는상태다

위사진은 이시국전에 찍은거라 엠블럼이 남아있다


재밌는차를 타기위해선 그만큼 댓가도 큰거같다
특히 돈..두말할것도없다

차 데려와서 1년간은 타면서 즐기는것보단
경정비만 했다 짜잘한거부터 큰작업까지...
금액은...노코멘트하고싶을정도다
1년간 정비와 셋팅에만 큰거 한장반은 쓴듯;;;;

애정으로 커버되는 매니악한녀석이라 스스로 위안하며 합리화를 시킨다

전차주는 반성해야한다 아무리봐도 돈없어서 관리못하고 방치하다가 판매한 각이다

2000cc라 세금은 얼마 안되지만 망할연비와 보험료가 이걸 다 상쇄하고도 남을만큼 쉣이다





M5와도 한컷 찍어봤다
살짝 오징어가 되는느낌도 있지만 11년된 차임에도
디자인이 아주 꿀리진 않는거같다

연비는 뭐..주유구열면 대놓고 고급유필수라고
붙어있다 연료통도 작은놈이 연비까지 개망이니
주유소를 내집방문하듯이 해야한다

연비를 보고타는 차는 아니기에 의미는없지만

노멀모드시 리터당 평균연비 7정도
스포츠모드는 5정도
슈퍼스포츠모드는 2~3정도(....)
슈퍼스포츠모드가 레드존진입해서 6500알피엠 정도때 변속때리니 그럴만도하다 오토모드기준이다

단점이 많은차이기도 하지만 재미로 단점들을 커버할수있는 차이기도하다.

현재는 기본 순정상태에서 테인 일체형 서스펜션과
배기작업정도만 되있다 물론 구변되있다

익스테리어는 풀랩핑에 프론트댐 사이드댐정도로
마무리...

간혹 손가락질도 당하고 일본과의 관계땜에 시선이 곱진않지만 난 그래도 이차가 좋다
앞으로도 폐차할때까지 같이갈거다


래핑전 사진으로 게시물 마무리..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